Helical Gear Design
기어 맞물림이 평기어의 2배 이상인 Helical Gear 적용으로
동작 소음을 최소화하고 고출력, 저백래쉬를 실현 하였습니다.
Integrated Planetary Arm Bracket
Planetary Arm Bracket와 출력 Shaft는 일체형 구조로
한번에 정밀 가공되어 비틀림 강도와 정밀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Full Needle Bearing Design
ATG의 유성감속기는 구조적 강도와 출력향상을 위하여
Full Needle Bearing을 적용 하였습니다.
Collet Chuck Locking Mechanism
감속기의 입력 부분과 Motor의 출력 Shaft를 연결하기 위한 기계 구조 입니다.
이는 역학상 확실한 체결력과 높은 속도에서 구동할때에 접촉의 균형을 이룰수 있는 구조 입니다.
High Precision Gear Machining
감속기 내부의 유성기어와 선기어는 기어제작 용도의 크롬 몰리브덴 합금강으로 제조 되었습니다.
기어의 강도는 57~60HRC이며 정밀도 향상을 위해 열처리후 스카이빙 연마공정을 적용하여
DIN 6 Class(JIS 2급)이내의 등급을 유지 합니다. 특히 니트라이딩 열처리 공법에
보다 깊은 조직 강화를 통한 기어강도 및 제품 수명을 장시간 향상 하였습니다.
One-Piece Gear Box Body& Advanced Surface Treatment
기어 제작용 합금강을 사용하여 적합한 열처리 공정후 감속기 케이스에 내치차기어를 직접 가공하여
고정밀, 고강도를 실현하며 부식방지를 위한 내환경 표면처리를 하였습니다.
Modular Design of Motor Connection Plate
Motor Connection Plate의 스페셜 모듈 디자인은 모든 서보모터 적용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합금소재에 산화방지 및 부식방지를 위한 내환경 표면처리를 하였습니다.
3D-CAE Design and Analysis
기어전문 3D-CAE 툴을 통한 모의실험으로 최적의 구동조건 분석후 완성되어진 디자인 입니다.